본문 바로가기

아/티/이/야/기

Samsung bluetooth wireless keyboard Review

이름부터 정말 Cool~~~~~ 한 

삼성 Bluetooth Wireless Keyboard 를 소개하려 합니다.

보통 모델네임을 붙히기 마련인데 대담무쌍하게도 이녀석은  저게 이름입니다.

HP  k4000을 잃어버리는 바람에 다시하나 장만하려고 두리번 거리다 

눈에든 키보드인데요 대담한 이름만큼이나 완성도가 꽤나 좋습니다 마치 플래그쉽모델 같은 느낌이랄까요 ? 

그럼 일단 살펴볼까요!!!


블루블랙이랄까용 은은한 블루느낌이 고급스럽습니다 ^^

화력한 상판에 비해 뒷판은 수수해 보입니다만 상단의 배터리부가 키보드 받침부를 형성합니다.

삼성의 로고가 꽤나 고급스럽게 들어가 있습니다.

상단의 블루투스 와 락 LED가 있습니다.

은은하게 보이는 세로줄 패턴이 제품의 마감을 높히네요.

전원의 온오프겸 페어링 버튼입니다.

상단의 키보드 받침부를 제거하면 배터리부가 나옵니다.


장점

1.삼성이다.

삼성이라는 브랜드 네임만으로 믿음을 보이시는 분들이 꽤나 많죠 특히 나이드신분들(선배 형 아버님등)에게 적당히 선물하기에 참 알맞은 브랜드인것만은 틀리없습니다.


2.고급스럽다.

소재에서 오는 고급스러움 보다는 컬러톤이나 은은한 패턴 눈부신 삼성마크 각인컬러 등 먼가 손이 한번 더 간 느낌이랄까요 세심하게 손본 무언가가 나름  느껴져 고급스럽게 다가옵니다. 


3.저렴한 가격

의미없는 정가 $99.9을 90%  할인된 $9.9에 만나보세요! 이가격이면 그냥 지르고 보자!!! 라는 생각이 들만큼 매리트있는 가격이죠 거기에 배대지까지 배송무료입니다. 일단 지르고 후회해도 늦지 않습니다.




단점

1.별루인 키감

음 좀 뻑뻑하다 할까요?  거짓말 좀 많이 보태서 계산기 두드리는 느낌이 납니다. 이건 느낌의 차이니 주관적인것이라 이런키감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2.불편한 on/off 스위치

이 버튼이 워낙 작기도 하고 로지텍에 적응을 해서 그런지  좌/우 로 된 온오프스위치와 페어링 스위치가 따로 있어야 좀 편안함을 느끼는데 이건 온오프에 페어링까지 포함되어 있어 조금 불편함이 있습니다 전원끄다 페어링으로 넘어가기도 하고 ㅡㅡ;;손쉬운 사용이나 미니멀리즘을 지향한 이유라 해도 그리좋은 해석은 아니라 생각되어 집니다.


3.멀티페어링 지원 않한다.

이가격에 멀 이런것까지 바라냐는 분들도 있을테지만 저처럼 여러기기를 쓰는 사람들에게 저렇게 작은 버튼 하나로 여러기기를 옮겨 다니는건 여간 불편한게 아닙니다. 멀티페어링을 지원했다면 단점으로 보이지 않을 문제점(전원버튼이 작다던가 페어링버튼이 없다던가)들이 튀어나오기 때문입니다. 정말 정가가 99불이었다면 이정도 기능은 지원했어야 하지 않을까요 ?  



단점을 좀 지적하긴 했지만 9.9불이라는 가격과 삼성이라는 로고가 모든걸 용서해 줍니다. 여기저기 편하게 

선물하기에는 참 좋은 모델입니다. 이상 삼성 블루투스 와이리스 키보드를 살펴보았습니다.